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이린 녹취록 에디터 공개 여부 가능성

반응형

아이린 녹취록 에디터 공개 여부 가능성

아이린 녹취록 에디터 공개 여부 가능성


15년차 에디터이자 스타일리스트 A가 여성 스타의 갑질을 폭로한 가운데 해당 여성 스타가 아이린이 아니냐는 의혹이 이어지면서 파장이 일고 있다. 또한 A씨는 녹취록을 언급하고 아이린에 대한 과거 칭찬 SNS를 수정하면서 갑론을박이 일고 있다.

갑론을박에서 녹취록이 있다는 것을 공개했고 
이에 소속사에서 당사자를 만나 합의에 이른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흘러 나오고 있습니다. 

반전으로 하루 사이에 급 사과로 이슈가 마무리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SNS에 "오늘 내가 그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며 가까운 이들에게서 검증된 인간실격 + 하하호호 웃음가면을 쓰고 사는(난색으로 유명하지만) 꼭두각시 인형+ 비사회화 된 '어른아이'의 오래된 인성 부재+ 최측근을 향한 자격지심과 컴플렉스+ 그 모든 결핍을 투명하게 드러내는 멍청함+ 처음 본 사람에게 바닥을 그대로 노출하는 안하무인. 이미 그녀를 만나기도 전에 전해들은 이야기만으로도 마음의 준비를 해야 했는데 오늘 그 주인공이 쏜 전기침에 쏘여 말을 잃었다"

 

 "손과 발, 뇌가 묶인 채로 가만히 서서 그 질색하는 얼굴과 요동치는 인간의 지랄 앞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바보가 되어 서있을 수 밖에 없었다. 자신이 만들어 놓은 앞뒤 상황은 물론 이해를 구할 시간도 반복된 설명도 그 주인공에겐 들리지 않는 것 같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광고코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광고코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광고코드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라트립  (0) 2020.06.19